2013년 2월 19일 화요일

사망의 고리를 푸는 비밀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망.

그것은 부유한 사람이나 가난한 사람, 유명한 사람이나 유명하지 않은 사람 등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단어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런 결말을 맺지 않기 위해 갖은 노력을 했지만 결코 사망의 고리를 풀 수는 없었다. 그것은 이 세상의 지혜와 노력으로는 풀 수 없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방법은 오직 성경에서만 찾을 수 있다.

성경에는 많은 비유가 기록돼 있다. 
그 가운데 창세기에 기록된 에덴동산의 비유에 사망의 고리를 풀 수 있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에 아담과 하와를 살게 하시고 생명과와 선악과를 두셨다. 그리고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는 절대 먹지 말라고 금령을 내리셨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금령을 어기는 범죄를 저질러 결국 죽게 됐다. 죽음은 이렇게 시작됐다. 아담과 하와는 우리 인류에 대한 비유다. 그들이 지은 죄는 하늘에서 우리 인류가 지은 죄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즉 하나님의 명령을 어긴 결과 죽게 됐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그에 대한 답도 에덴동산에 있다.



죽음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생명과를 먹는 것이다. 범죄한 아담과 하와가 에덴의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할 수 있다는 말씀은, 우리 역시 에덴의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생명과를 주시기 위해 오신 분이 예수님이다. 예수님께서는 비유 속 생명과의 실체를 밝히시고 먹고 영생하라고 하셨다.


예수님의 살과 피가 에덴동산의 생명과다.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겠는가.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내 몸(살)이라고 하시고 유월절 포도주를 내 피’라고 약속하셨다. 먹기만 하면 영생할 수 있는 생명과의 비밀을 유월절로 허락해주신 것이다.

사망의 고리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 그것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다.






댓글 8개:

  1. 영원한 생명이 허락된 생명과의 실체가 유월절이라니 얼마나 감사합니까?

    답글삭제
    답글
    1. 하늘의 생명과를 먹을 수 없기에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생명과를 주시고자 이 땅에 오시어 유월절로 허락해 주신 것이지요~

      삭제
  2. 생명과를 이 땅에서 먹을 수 있다니~~ 그저 감사~~

    답글삭제
    답글
    1. 더욱이 죄인인 우리에게 허락해 주신 생명과이기에 더욱 감사하지요...감히 손댈 수 없는 생명과 였기에...

      삭제
  3. 생명과의 실체가 되어주셔서 이 죄인들에게 생명과를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생명과의 실체! 우리 어머니께서 함께하시기에 천국을 바라봅니다..

      삭제
  4. 사망의 고리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유월절을 가져다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망의 고리를 풀어주시고 영생의 고리로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엮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