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30일 수요일

하나님의 교회는 창조주 하나님 구원자가 계신다



약 3500년 전에 땅이 허공에 매달려 있음을 성경에 기록함으로 
하나님께서는 성경이 사실이며 이 지구를 창조하신 창조주임을
확인시켜 주셨다.


욥기 26:7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우주의 지름이 얼마나 되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안에 은하계 같은 
별의 무리가 근래 허블 망원경이 탐사한 바로는 5조가 넘는다고 한다.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별인 프록시마 세토리까지의 거리는 
광속(초속 30만 킬로미터)으로 가야 4.25광년이나 걸리며  
만약에 우주선을 타고 간다면 8,768,000년이나 걸릴것이다.

지구는 총알보다 아홉배나 빠른속도로 태양을 돌고 있으며, 
태양은 은하계를 돌기위해서 지구보다 아홉배나 빠른속도로 운행하고 있다.





이사야 45:1~4
나 여호와는 나의 기름 받은 고레스의 오른손을 잡고 열국으로 그 앞에 
항복하게 하며 열왕의 허리를 풀며 성 문을 그 앞에 열어서 닫지 못하게 하리라 
내가 고레스에게 이르기를 
내가 네 앞서 가서 험한 곳을 평탄케 하며 놋문을 쳐서 부수며 쇠빗장을 꺾고 
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서 너로 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내가 나의 종 야곱, 나의 택한 이스라엘을 위하여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찌라도 나는 네게 칭호를 주었노라 



유프라테스강을 끼고 전략적 요충지에 자리 잡고 있던 고대 바빌로니아는 
고대 동양의 정치적 종교적 문화적 중심지라고 일컬어졌다. 
BC 732년경 예언자 이사야는 바빌로니아가 멸망할것이라는 
예언을 하면서 구체적으로 알려주었다.


고레스가 바빌로니아를 정복할것이고 그 도시를 보호해주던 
유프라테스 강물이 말라버릴것이며 성문이 닫히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그로부터 약 200년 후인BC 539년 10월 5일에 이 예언은 모두 성취되었다.
바빌로니아가 성경에 예언된 방식 그대로 멸망되었다는 것은 
그리스역사가 헤로도토스의 기록을 통해 확증되었다.




 사도행전 17:31
이는 정하신 사람으로 하여금 천하를 공의로 심판할 날을 작정하시고 
이에 저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으로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를 주셨음이니라 하니라


하나님께서는 이 지구상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믿을수 있는 확실한 증거를 주심으로 말미암아
성경을 믿는자들에게 참 구원자를 깨달을수 있는 축복을 주셨다.







요한계시록 22:16~17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1:5~6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성경을 믿는다면.. 예수님을 믿는다면..
예수님이 성경을 통해 증거하신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해야한다.

지금은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영생을 주시고 계신다.

이지구를 창조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이땅에 오셨다는 기쁜 소식을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다.





댓글 5개:

  1. 과학이 발달하기도 전인 BC1500년경 욥은 어떻게 지구가 떠 있음을알 수있었겠습니까? 지구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욥에게 알려주신 것 이지요~ 과학이 증거하는 바 성경은 사실이며 성경을 기록하신 하나님께서 실로 존재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 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그분을 영접해야만 진정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답글삭제
  2. 창조주 하나님은 어떤 모습이실까?
    너무나 궁금했던 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참으로 아무 능력도 없으신듯 함께하여 주시는 어머니의 사랑이 너무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엘로힘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통해서도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을 느낍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야 말로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곳이지요.

    답글삭제
  5. 이보다 더 확실한 예언은 없습니다....이제 우리는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야 할 때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