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31일 목요일

늘 감사가 넘치는 하나님의교회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 전서 5장 18절)

종교를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지는 성경 구절입니다.
그런데 이 말씀 속에 과학적 논리가 숨어 있다고 합니다.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사람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인체적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적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감사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돼 있다는 안정감을 주고 소통과 교감을 활발하게 이루어준다고 합니다.

미국 UC데이비스의 심리학과 교수인 로버트 에몬스는

"감사하는 사람이 매사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여러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낸다. 감사는 생리학적으로도 분노나 우울 등 불편한 감정을 덜어준다" 고 말했습니다.

과학도 보증하는 놀라운 감사의 효과, 범사에 감사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감사의 효과를 날마다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 누구 보다도 감사를 많이 돌리는 이들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 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만났기 때문이지요~
이 세상의 삶이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에게 약속해 주신 천국이 있지 않습니까!
하나님의 자녀로써 이 땅의 고난은 당연히 겪어야 할 일 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난은 장차 하늘에서 받게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다 하셨습니다.

롬 8:17~18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늘 감사드리며 하늘에서 받게될 상급을 쌓을 수 있는 이 땅의 시간을 허락하여 주심에 더욱 감사드리는 우리가 되어야 겠습니다.



댓글 6개:

  1. 죄인에게 죄사함이 가장 큰 은혜인것을.......거기에 상급까지.......이상 더 은혜는 없죠.....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항상 감사하는 것도 연습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역시..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가 천국가는데 있어서 연습이 필요한것 같네요...

    답글삭제
  3. 하나님안에서 매일 매일 감사할수 있다는 자체가 감사할 일인것 같아요.

    답글삭제
  4. 감사할게 너무 많네요...이 글을 읽는 지금...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는 또 다른 감사를 낳는것 같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정말 감사한 하루하루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