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일 월요일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과 영생의 축복이 가득한 교회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으로 하나님이 친히 택하신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재앙이 난무하는 시대에 하나님의 교회에서 많은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대성회 170여 개국에서 일제히 거행
 
                                                        언론사 : 경기일보      기자 : 강현숙      보도일 : 2013-03-28  
 


하나님의 교회가 올해도 성력(유대력) 1월14일에 해당하는 지난 25일 ‘2013년도 유월절 대성회’를 지켰다.

특히 올해는 경기도 분당에 소재한 본당 새 예루살렘 성전을 비롯해 전국과 세계 170개 국가 2천200여 곳의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거행했다.

이날 유월절 기념예배는 오후 6시 세족예식을 시작으로 7시 본 예배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의미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성찬예식순으로 진행됐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생명과와 유월절의 관계’라는 설교를 통해 “성경의 기록대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전 세계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예수님 사후,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로마황제 콘스탄티누스와 로마 가톨릭교회에 의해 폐지되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에서 중시하는 유월절은 성경에 기록된 연간 3차 7개 절기 가운데 첫 절기로, 성력(유대력) 정월 14일 저녁에 지키고 있다.




재앙이 많은 이 시대에 인류가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랑은 인류의 구원을 위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구원의 손길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3개:

  1. 구원과 영생의 축복이 가득한 하나님의 교회로 인도해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답글삭제
  2. 2천년 전 이 땅에 자녀찾아 구원주시고자 임하신 예수님의 가르침 그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교회에서만이 진정한 하나님을 만날 수있으며 구원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웃기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