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0일 수요일

#성전건축의 축복#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구약 이스라엘 역대 왕들은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고 수리하는데 마음을 많이 두었다.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할 마음을 가지고 건축할 모든 재료를 준비했던 다윗을 하나님께서는 "내 마음에 합한 자"라 하시며 기뻐하셨다.(삼하7:1-15)


솔론몬도 왕이 되어 하나님의 성전을 먼저 건축하고 그 후에 자기 왕궁을 건축하였다( 왕상6장~7장).


영국의 청교도들도  메이플라워호를 타고 신대륙인 미국에 도착하여 교회부터 짓고 자기집을 건축하였기 때문에 육신적 축복을 받게 된 것이라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셨다.


히스기야도 왕이 되어서 성전 수리하는 일에 앞장섰다. 히스기야 왕이 성전수리하고 유월절을 지키고 난 이후에 드린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되었다. 또한 유월절을 지키고 나서 모든 우상을 전멸시켰고, 십일조를 봉헌하였다(대하29장, 30장,31장).


히스기야왕이 이 모든 충성된 일( 1. 성전수리, 2. 유월절을 성대하게 지킴. 3. 모든 우상을 전멸시킴)을 마친 후에 어떤 축복을 받게 되었을까?


당시 앗수르가 북이스라엘을 정복하고 남유다 마져 정복하고자 하였다. 그러나 주변의 모든 국가들을 정복한 당대의 강대국이었던 앗수르였지만 북이스라엘에 비해 작은 나라였던 남유다만큼은 정복하지 못했다(대하32장). 그 이유가 바로 히스기야왕이 하나님의 성전을 수리하고 유월절을 지켰기 때문이었다.


이와 같은 구약의 역사를 통해 볼 때 이스라엘 여러 왕들 가운데 하나님께서 어떤 왕을 기뻐하셨는가? 하나님께 기뻐하신 바가 되고 축복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일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신약시대 왕 같은 제사장인 하나님백성들에게 주는 교훈이다.


신약시대 영적 성전건축은 하나님의 성전 재료인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는 일 즉 전도하는 일이다. 그러므로 전도를 하며, 새 언약의 절기를 열심히 지키는 것이 이 시대 하나님께 충성된 일로써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길이다.


먼저는 하나님의 성전건축하는 일을 생각하고 행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다른 일도 잘 되게 해주신다(학1장).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성경의 교훈을 따라 영적성전건축을 위해 전 세계에 새 언약 복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새 언약 절기를 열심히 지킴으로 하나님께 대한 충성을 다하는 교회이다.

{새 언약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1개:

  1. 이 시대 영적 성전건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이기에 전 세계에 복음이 전파되고 있는 것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