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9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 경보와 하나님의 위대한 약속 유월절 *



어느 5층 건물의 화재경보기가 고장이 나서 오작동을 자주 일으키곤 했다. 경보가 울여야 할 상황인데 울리지 않고 울리지 않아야  할  상황인데 울렸다. 4층에 살고 있던 A씨도 평시에는 신경도 안쓰다가 그 날은 우연히 경보기를 수리를 해놓고 그날을 지내게 되었다. 그런데 한 밤 중 새 벽 3시에  1층 치킨집에서 불이 났다. 그 연기와 화기가 5층까지 올라갔다. 새벽 3시였으니 모든  사람들이 깊은 잠에 빠져있을 시간이었다. A씨도 잠결에 화재 경보기가 울리는 소리를 들었다. 그 건물에 살고 있는 다른 사람들은 화재경보기가 고장나서 평소에도 오작동을 자주 일으켰기 때문에 무시해버렸다. 그러나 A씨는 그날 경보기를 수리했던 것을 알고 있었기에 일어나 나가 살펴보게 되었다. 방문을 열고 나가 보니 건물전체에 연기와 화기가 가득했다. 그래서 급히 가족들을 깨우고 119에 신고하고  무사히 그 화재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화재경보기가 울림에도 그 경보를 무시했던 다른 층에 살았던 사람들은  그 화재를 당할 수 밖에 없었다. A씨와 그 가족은  경보를 무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 살 수가 있었던 것이다.


                                                    [새 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이미 지금 이 시대에 일어날 수 많은 재앙들에 대해서 경보해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뉴스를 통해서 알려주신 모든 경보를 무시하지 말고 깊이 생각하셔서 " 시온으로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가르쳐 주신 성경의 가르침을 잊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위의 이야기에서 보듯이 경보를 제대로 알고 있던 사람과 경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었던 사람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평시 경보기가 오작동이었기 때문에 그 날도 오작동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은 "어제도 오작동 있었으니까 오늘도 오작동이겠지" 하고  신경을 쓰지 않고 무시해버림으로써 화재가 일어났을 때 피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어제는 오작동이었지만 오늘은 혹시 하는 마음으로 경보기가 울리는 소리에 신경을 썼더라면 화재를 피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노아시대에 하나님께서는 노아에게 홍수로 멸망할 것에 대한  경보를 주셨고, 롯의 때도 소돔과 고모라가  멸망할 것을 천사들을 통해 경보를 주셨고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도 예루살렘 멸망의 경보를 해 주셨습니다. 경고를 미리 알았던 노아와 롯과 제자들은 경보와 함께 하나님께서 주셨던 구원의 기별의 기별을 주심을 알고 도피할 수 있었지만, 하나님의 경보를 무시하고 구원의 기별을 받아들이지 않았던 사람들은 다 멸망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렘4/19
슬프고 아프다 내 마음 속이 아프고 내 마음이 답답하여 잠잠할 수 없으니 이는 나의 심령 네가 나팔소리와 전쟁의 경보를 들음이로다 내 창자여 내 창자여패망에 패망이 연속하여 온 땅이 탈취를 당하니 나의 천막은 홀연히 파멸되며 나의 휘장은 잠시간에 열파되도다 내가 저 기호를 보며 나팔소리 듣기를 어느때까지 할꼬 내 백성은 나를 알지 못하는 우준한 자요 지각이 없는 미련한 자식이라 악을 행하기에는 지각이 있으나 선을 행하기에는 무지하도다



렘4/5-9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사자가 그 수풀에서 올라왔으며 열방을 멸하는 자가 나아 왔으되 네 땅을 황폐케 하려고 이미 그 처소를 떠나 나왔은즉 네 성읍들이 황폐하여 거민이 없게 되리니 이를 인하여 너희는 굵은 베를 두르고 애곡하라 대저 여호와의 맹렬한 노가 아직 너희에게서 돌이키지 아니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왕과 방백들은 실심할 것이며 제사장들은 놀랄 것이며 선지자들은 깜짝 놀라리라



이와 같은 하나님의 경보의 말씀을 무시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여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오바댜 1:15-17
여호와의 만국을 벌할 날이 가까왔나니 너의 행한대로 너도 받을 것인즉 너의 행한 것이 네 머리로 돌아갈 것이라 너희가 내 성산에서 마신 것 같이 만국인이 항상 마시리니 곧 마시고 삼켜서 본래 없던 것 같이 되리라 오직 시온산에서 피할 자가 있으리니 ...



하나님께서 만국을 벌하시는 날에 피할 곳은 오직 시온 뿐입니다.





습1:2-3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내가 지면에서 모든 것을 진멸하리라 내가 사람과 짐승을 진멸하고 공중의 새와 바다의 고기와 거치게 하는 것과 악인들을 아울러 진멸할 것이라 내가 사람을 지면에서 멸절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습1:14-18
여호와의 큰 날이 가깝도다 가깝고도 심히 빠르도다 여호와의 날의 소리로다 용사가 거기서 심히 애곡하는도다 그 날은 분노의 날이요 환난과 고통의 날이요 황무와 패괴의 날이요 캄캄하고 어두운 날이요 구름과 흑암의 날이요 나팔을 불어 경고하며 견고한 성읍을 치며 높은 망대를 치는 날이로다 내가 사람들에게 고난을 내려 소경 같이 행하게 하리니 이는 그들이 나 여호와께 범죄하였음이라 또 그들의 피는 흘리워서 티끌 같이 되며 그들의 살은 분토 같이 될찌라 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 이 온 땅이 여호와의 질투의 불에 삼키우리니 이는 여호와가 이 땅 모든 거민을 멸절하되 놀랍게 멸절할 것임이니라



이와 같은 경보의 말씀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구원의 기별도 함께 주십니다.



습2:1-3
수치를 모르는 백성아 모일찌어다 모일찌어다 명령이 시행되기 전, 광음이 겨 같이 날아 지나가기 전, 여호와의 진노가 너희에게 임하기 전, 여호와의 분노의 날이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 그리할찌어다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세상의 모든 겸손한 자들아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며 공의와 겸손을 구하라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재앙과 멸망의 날에 하나님께 숨김과 보호하심을 받을 수 있 는 자들은 오직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시온의 백성들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진리책자 [최후의 재앙과 하나님의 인]을 통해  "이같은 재앙의 날에 대한 경고가 있을 때 구원의 소식도 듣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말4/1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극렬한 불무불 같은 날이 이르기 전에 우리가 지켜야 할 율례와 법도가 있다고 한다면 그것은  모든 재앙에서 구원해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위대한 약속 유월절이다. 유월절을 비롯한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가 지켜지는 곳이 시온이므로 시온으로 도피하라 하신 것입니다.



출12:1, 11-14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세아론에게 일러 가라사대 ...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찌니라



이것이 모세에게 명하신 법이다.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명하신 율례와 규례와 법도 가운데 이미 다 예고 해주셨고 피할 길을 일러주셨습니다.



하나님께 오늘날  뉴스를 통해서 우리가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지를 경보해주고 있다는 것을 무시하지 말고  시온(하나님의 교회)로 도피하셔서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허락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구원받으시는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