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0일 수요일

생명수를 공급해주시는 주체는 그리스도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시온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으로  생명수를 허락받아 습니다.

사람의 신체는 70%가 물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물의 1~2%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고 12%가 부족하면 생명을 잃는다고 합니다.

육적인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급받아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물입니다.
이와 마찬가지고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 영적 생명수를 공급받는 문제는 매우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누구를 통해서 영적 생명수를 공급받을 수 있을까요?
또한 영적 생명수를 공급받기 위해서는 우리가 반드시 어디로 가야할까요?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22/17)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공급해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명수를 공급해주시는 주체 중 한 분이신 '신부'를  '성도'라고  주장하는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성도가 과연 생명수를 공급해주는 신부가 될 수 있을까요?
성도는 성령과 신부로 부터 생명수를 공급받아야 할 대상이지 결코 공급해주시는 주체가 될 수 없습니다.

생명수를 공급해주실 수 있는 주체는 오직 하나님뿐이심을 성경은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계21/5-7)

보좌에 앉으신 이,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신 하나님께서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 즉 성도에게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성령도 하나님이시고 신부 또한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구체적으로 어떤 하나님일까요?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계21/9-10)

천사가 요한에게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보여준다고 하고서 하늘예루살렘을 보여주었는데,
하늘예루살렘과 우리는 어떤 관계에 놓여있을까요?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4/26)

신부  = 어린 양의 아내  =  하늘예루살렘  =  우리 어머니

우리(성도)에게  생명수를 공급해주실 신부는 하나님은 하나님이신데 '어머니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성령(어린 양)은  어머니하나님을 아내로 두신 분이시니 당연히 '아버지하나님' 입니다.

결국  우리(성도)에게 생명수를 허락해주실 분은 아버지하나님고 어머니하나님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생명수를 공급받기 위해서는  '오라' 외치고  계신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 그 장소로 반드시 나아가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께서 거하시는 장소가 어디일까요?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시132/13-14)

하나님의 거처가 시온이므로 성령과 신부께서 거하시는 장소는 바로 시온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롬11/26)

구원자가 시온에 온다고 하셨으니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는 시온에 가야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나아가야 할 시온이 구체적으로 어디일까요?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사33/20-24)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절기에는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칠칠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레23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안식일을 비롯하여 3차의 7개 절기를 하나도 빠짐없이 온전히 다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시온입니다.




생명수를 공급하시어 인류를 구원하실 성령과 신부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만 계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와야만 영적 생명수를 마실 수 있는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