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 많은 교회들은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등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은 누구의 것일까요? 그리고 세상에서 지키는 일요일, 크리스마스는 누구의 것일까요?
마 15:7~9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 도다
일요일예배나 크리스마스는 성경에서 찾아볼 수 없는 것으로 하나님의 것이 아닌 사람의 계명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한 자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은 누구의 것일까요?
렘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 친히 새 언약을 세울 것이라 말씀하시며 새 언약은 '나의 법' 즉, 하나님의 법으로 세워주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안식일은 모두 하나님의 것으로 이를 지키는 자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셨습니다.
왜 세상은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하나님의 것인 새 언약은 지키지 않는 것일까요? 왜 하나님의 교회만 새 언약 유월절,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것일까요?
요 8:47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 속한 자로써 하나님의 말씀대로 새 언약을 지키지만 세상이 지키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했기 때문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자녀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만이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축복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생의 축복을 모두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