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0일 수요일

이 시대 성령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

수 많은 교회에서 '성령 부흥회'라는 것을 합니다.
하나님께 성령을 받기 위한 행위라 여겨집니다.
그렇다면 정말 성령 부흥회를 통해 하나님께 성령을 받을 수 있는 걸까요?
성경은 우리가 어떻게 해야 성령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는지 살펴봐야 겠습니다.
 
 

2,000년 전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이 오순절에 성령을 받았다. 그 성령의 역사로 사도들은 방언을 하며 복음을 전파하므로 수많은 사람들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의 제자가 되었고, 소경의 눈을 뜨게 하고 앉은뱅이를 일으키기도 했다. 당시 성령의 역사는 실로 다양하게 나타났다. 오늘날 신앙의 길을 가는 우리들도 이러한 성령의 역사하심을 구하고 있다. 해서 하나님을 진실되게 믿는다고 하는 신앙인들은 성령을 받기 위해 부흥회나 유명 목사의 집회에 참가하기도 한다.

그런데 2,000년 전 사도들이 성령 받은 것은 떠들썩한 부흥회나 유명 목사의 집회가 아니었다. 단 한 가지 조건, 그것이 완벽했을 때 성령을 받을 수 있었다.

우리는 이 일에 증인이요 하나님이 자기를 순종하는 사람들에게 주신 성령도 그러하니라 하더라 (사도행전 5:32)

성령 받는 조건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 그것만이 유일한 길이었다. 어떤 이유나 변명, 자신의 생각을 배제한 말 그대로 ‘순종’이다. 이러한 순종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성령의 임재도 없다. 이스라엘의 제1대 왕이었던 사울도 자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치 않아 결국 성령이 떠나고 악령이 들어갔던 역사가 있었다. 이를 반추해 볼 때, 우리는 과연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있는지 스스로 신앙의 길을 돌아보아야 한다(사무엘상 15:1~31).

여호와의 신이 사울에게서 떠나고 여호와의 부리신 악신이 그를 번뇌케 한지라 (사무엘상 16:14)

사울 왕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치 않은 결과는 비참했다. 불순종의 말로는 성령이 떠남으로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받지 못했다. 우리들도 마찬가지다. 사울의 역사를 교훈 삼아 어떤 일이 있더라도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해야 성령의 임재를 기대할 수 있다.

그렇다면 오늘날 기성교단들은 과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있는가. 성경을 통해 말씀하신 안식일, 3차 7개의 절기 등 어느 것 하나 지키지 않고 있음에도 순종을 말할 수 있을까. 하나님께서 명하신 가을 절기인 초막절도 지키지 않으면서 사람의 계명인 추수감사절을 지키는 기성교단들의 행태를 과연 ‘순종’이라 말할 수 있을까. 그러면서도 성령을 받고자 한다면 지나친 착각일 것이다.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스가랴 14:16~19)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치 않는 자는 결코 성령을 기대할 수 없다. 오히려 하나님의 신은 떠나갈 것이며 악령의 역사로 비참한 최후를 맞게 될 것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하나님 말씀을 순종하여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이 시대는 성령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3차 7개의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며
그 가운데 초막절 절기를 통하여 늦은 비 성령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세워주신 절기로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제자들에게 세워주신 절기와 동일한 것입니다.
 
초막절 절기를 지킴으로써
예루살렘 되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을 받게되어
구원을 바라보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시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성령의 축복을 허락하시는
새언약의 절기를 모두 지키시어 천국에 입성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초대교회도 절기를 통해 성령을 충만히 허락받아 놀라운 복음의 역사를 이루었듯 이 시대에도 절기를 통해 칠배나 더하는 성령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십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자녀들은 넘치는 성령의 축복을 통해 마지막 전 세계 복음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