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는 자들이나 믿지 않는 자들이나 모두가 천국을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천국이라 하면 너무나 막연하다 하지요~
그러나 성경은 우리가 이 땅에 육의 몸으로 태어나기 이전에 천국에서 살았던 천사였음을 알려주며 천국이 바로 우리의 본향임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히 11:13~16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 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우리 생명의 본질은 육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영혼에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늘에서 죄를 지어 천상의 모든 기억을 잃은 우리들에게 영혼의 고향인 하늘나라를 일깨워 주시고자 하늘의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분이 바로 아버지 안상홍님이시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르며 천국소망을 품고 복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영혼의 고향 하늘나라! 함께 가시지 않으시렵니까? ^^
진리를 받지 않고 이 땅이 전부인냥 살아가고 있다면 정말 너무 슬픈인생이겠지요
답글삭제지금은 천국소망을 안고 하늘본향을 생각하며 미소지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우리 생명의 본질은 육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영혼에 있습니다.~
답글삭제우리 영혼의 고향인 하늘나라에 가기 위해서~~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라야겠습니다.~
잠시잠간 머물러 살아가는 70-80 이 땅의 삶에 모든 것을 투자하기보담 영원한 나라, 천국을 위해 준비하는 지혜로운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우리가 돌아갈 곳은 영원한 나라, 천국입니다
답글삭제우리의 본향은 하늘입니다.
답글삭제우리의 본향이 하늘에 있음을 깨닫게 해주시고 소망을 갖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