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7일 화성시 봉담과 병점에 새로운 복음의 터전을 마련하고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안식일 예배를 겸해 진행된 헌당예배에는 하나님의 교회 김주철 목사를 비롯해 인근 지역교회 목회자와 성도 1천500여명이 참석했다.
지상 5층 규모의 화성병점 하나님의 교회는 교회 건물 전면에 통유리가 중앙에 배치돼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접견실 및 다목적실, 영상물 시청이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교육관과 시청각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같은 날 헌당기념예배를 드린 화성봉담 하나님의 교회 역시 화성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1층, 지상 3층 규모로 대리석으로 마감돼 고급스런 분위기의 건물이다. 크고 작은 예배실과 함께 식당과 성찬실, 교육실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김주철 목사는 “화성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사랑의 근본이신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가운데 문전성시를 이루는 성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주문했다.
박광수기자
<출처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924990>
진정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이기에
곳곳에 새 성전이 세워질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수 많은 교회들이 문을 닫고 있는 이 시점에
하나님의교회는 오히려 더욱 많이 세워지고 있으니
이것만 보더라도 하나님께서 친히 함께 하시는 교회가
어느 교회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이라 여겨집니다. ^^
화성 봉담과 병점에 하나님의교회 새성전이 세워졌군요
답글삭제헌당예배 소식을 들으면 기쁘기도 하고 참 많이 부럽습니다 ^^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많은 축복 받으시고 배가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정말 아름다운 새성전입니다~~
답글삭제아름다운 새성전에 더욱아름다운 형제자매들로 가득가득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날로 기독교는 쇠퇴하지만
답글삭제하나님의 교회는 나날이 아름다운 성전들이 많이 세워져 헌당예배의 소식이 끊임이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참 하나님이 계신곳이기에 가능한 역사입니다.
하나님이 계신곳이니 날로 번성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