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수 많은 교파가 있고, 그 교파마다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기네가 참 진리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참 진리를 어떻게 분별해 볼 수 있을까요?
성경은 오직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만이 성경의 모든 진리를 알려주실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안팎으로 쓴 책은 성경입니다. 성경을 일곱인으로 봉하였기에 아무도 볼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의 비밀을 개봉할 수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은 누구이실까요?
계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계5장의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이 아닌 재림 예수님 이십니다.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모든 진리가 한때 인봉되었다가 다시금 개봉될 것에 대한 예언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고서는 성경의 인봉된 진리를 그 누구도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고전 4장 5절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하나님께서는 때가 되면 진리의 성령으로 모든 것을 알려주시겠다고 약속하셨고,구원에 이를 진리의 백성들을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요 16장 13절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그분은 알아 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가 성경에는 있습니다.
사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만 허락한 것은 바로 영원한 언약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요?
마 26잘 28절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입니다. 누가복음에서는 새언약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눅 22장 20절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예수님의 피로 세운 영원한 언약은 바로 유월절입니다.
이땅에 오시는다윗의 뿌리이신 재림예수님은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이 예언따라 다윗의 뿌리, 진리의 성령으로 임하시어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신분이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모든 진리를 가지고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지상 유일의 진리교회로써 그래서 다른 곳에서는 들어볼 수 없었던 새언약의 진리들이 있었던 것입니다.
다윗의 뿌리이시며, 진리의 성령되어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접하시길 바랍니다.